2020/02/18 3

キミガシネ

그저 키미가시네의 긴이 귀엽다고 비명 지르는 글 어트랙션 후 메달 교환 때문에 긴이랑 대화가 늘어서 기쁘다 덕분에 앨범에 긴의 스샷들이 넘쳐난다 긴 "눈을 떠서 다행이다냥..." 친우였던 죠를 잃고 그 충격에 정신을 잃었던 사라 긴이 사라를 발견하고 달려와서 품에 안기는 장면이 너무 귀여웠다 반드시 긴은 내가 지켜줄게... "무... 무섭지만 힘내겠다멍! 반드시 내가 사라 누나를 지킬거다냥!" 어트랙션 같이 하자고 권유할 때 귀엽고 기특하다ㅋㅋ 댄스를 따라하는 어트랙션 냐쨩 던지면서 춤추는 긴이 너무 귀엽다 ~ 어트랙션을 클리어 하고 받은 메달을 교환하는 시간 1 ~"사라 누나... 메달을 원하냥?" - 조금 내용을 듣는다 "왠지... 도박 같아서... 무섭다멍..." "그러니까 사라 누나가 기뻐해 준다..

キミガシネ

~ 키미가시네 2장 전편 감상 (4) ~ 게임 전반적인 스포有 스샷, 움짤에 공포 요소 있음 자신의 방에서 잠에 들기 전, 밖이 소란스러워서 나온 사라 미시마의 인공지능이 탑재된 모니터가 부서져 있었다 다음날, 레코에게 청취 조사를 하는 케이지케이지 "음, 사라 쨩. 경찰 아저씨한테 볼일이 있니?" 사라 "음..." - 작업인가요? 케이지 "응, 차였지만." 레코 "거짓말치지 마! 그냥 청취 조사잖아!" 케이지의 능글맞음이 좋다ㅋㅋ 소우는 미시마의 모니터를 부순 범인이 사라가 아닌가 의심한다 칸나는 소우에게 이제 더이상 남을 의심하지 말라고 하니, 소우는"너는 나를 신용하고 있어...?" "소우 씨를 믿고 있어요." "......어...?" "지금의 소우 씨는 기억을 잃고 있지만... 메인 게임 때는....

キミガシネ

~ 키미가시네 2장 전편 감상 (3) ~ 게임 전반적인 스포有 스샷, 움짤에 공포 요소 있음어트랙션에서 다친 긴을 의무실에서 치료하던 중... 긴 "경찰 아저씨... 경찰 아저씨..." 케이지 "...왜 그래?" 긴 "이거, 사라 누나한테 건네줘도 괜찮을까냥...?" 케이지 "아니... 그만두는 편이 좋아... 이건." 사라 "저... 제게 뭔가...?" 긴 "냐앙!? 아무것도 아니다멍!!" 사라 (으응...? 꽤나 수상하네...) - 감춘 물건을 본다 "그거, 보여 줘. 긴." 긴 "안 돼... 안 된다멍..." 사라 "괜찮으니까... 어서..." "...이건......!!" 긴 "죠 형아가... 가지고 있던 녀석...이다멍." 사라 (항상... 가슴 주머니에 살게 했던 강아지 모양의 키홀더...다.)..